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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렉스 자세한 소개

괴벽 2017. 12. 29. 00:42

약 10년 만에 그랜드 스타렉스의

디자인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오랫동안 디자인이 달라지지

않는 스타렉스의 모습을 보며

지루함을 느꼈던 운전자들은

무척 기뻐하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관계자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최근에 나온, The new 그랜드 스타렉스는

이전의 스타렉스보다 아름답고 품위 있으며 완벽합니다

그리고 여러 용도로 쓸 수 있는 차입니다. 

고객들이 크게 만족할 겁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가격(2018 스타렉스 가격표).

 

2.5 디젤 왜건은 2,365~2,950만 원이고

2.5 디젤 어반은 2,700~3,205만 원입니다.

 

 

스타렉스 내부.

스타렉스 실내.

 

 

위 사진은, 9인승 익스클루시브가 찍힌 사진입니다.

 

보니, 쉽게 질리지 않는, 무난한 브라운 색이 곳곳에 입혀져 있네요.

그리고 5세대, 8인치 내비게이션이 보이네요.

저의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모습이네요.

 

 

위 사진은, 11인승 모던이 찍힌 사진입니다.

 

 

의자에 여러 기능이 있어서 탑승자들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현대 스타렉스 소개.

 

첫 번째,

왜건은 11명 정도가 탈 수 있고

어반은 9명 정도가 탈 수 있는 차종입니다.

 

두 번째, 

두 차종 다, 개별 소비세 면제 혜택이 됩니다.

 





세 번째,

왜건과 어반, 둘 다 부가세 환급이 가능합니다.

 

네 번째,

어반(9인승)은 2종 보통 이상이어야 하고,

왜건(11인승)은 1종 보통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섯 번째,

두 차종 다, 버스 전용 차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여러 사람이 굉장히 좋아하더군요.

 

 

6번째,

두 차종의 차이를 알 수 있는 중요한, 대목입니다.

 

어반은 속도 제한이 없고

왜건은 110km 속도 제한이 있다고 하네요.





스타렉스 제원.

 

2.5 디젤 왜건의 주요 제원부터 써 볼게요.

 

엔진은 l4이고 과급 방식은 싱글 터보이며

배기량은 2,497cc입니다.

왜건엔 2가지의 구동 방식이 있는데, 하나는 후륜 구동이고

나머지 하나는 피트 타임 4륜 구동입니다.

 

변속기는 자동 5단, 수동 6단입니다.

 

 

지금부터는 2.5 디젤 어반의 주요 제원입니다.





엔진 형식은 l4이고 과급 방식은 싱글 터보이며

배기량은 2,497cc입니다.

 

 

어반 또한 구동 방식이 2가지입니다.

 

하나는 후륜 구동이고, 나머지

하나는 피트 타임 4륜 구동입니다.

 

변속기는 자동 5단입니다.

 

왜건은 수동 6단이 있는데,

어반은 수동 6단이 없네요.

 

 http://auto.daum.net/newcar/make/model/spec.daum?modelid=4607&gradeid=5521&trimid=54221

 

제원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면, 위 주소를 누르세요.

 

 

스타렉스 출시.

 

스타렉스는

2017년 12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렉스 단점(스타렉스 결함).

 

몇 번 타본 한 사람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단점은 

승차감인데... 사실 2억 1억 하는

차들의 승차감을 기대하는 건 웃긴 거다. 난 만족한다."

 

결함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스타렉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

 

'친구들이나 가족이랑 국내 여행 갈 때, 좋은 차.'

 

'다른 건 모르겠지만, 어반 탐난다.'

 

'카니발처럼 괜찮은 차로군요. 구매 예정 리스트에 넣어야겠습니다.'

 

 

'앞모습이 SM6이랑 흡사하네요. 아, QM6인가?'





'와, 예상치 못한 스타렉스 등장. 괜찮아 보이네. 드디어 바꿀 때가 된 건가.'

 

 

'음... 디자인... 디자인 빼고는 다 좋은 듯.'

 

네티즌들의 의견은 여기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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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여기까지이며 다음엔

더 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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