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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70 완벽히 분석

괴벽 2017. 8. 31. 21:13

제네시스 g70 출시일.


내달 1일에 사람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

현대의 야심작 '제네시스 G70'에 관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사전 예약하려고 진땀을 뺐지만, 실패했습니다.

주위 지인들은 보러 간다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genesis가 제대로 된 스포츠 세단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g70은 LSD와 런치컨트롤을 갖추고 있으며

편안한 운전을 위해 만들어진 

HTRAC(사륜 구동 시스템)를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생김새는 스포츠를 위한 세단처럼 아주 화끈하고 완벽하게

생겼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70 실내.


차 내부에서 뛰고 놀아도 최고급 세단의 고고함이 사라지지 않을 정도로 차 내부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G70은 가격이 비슷한 다른 수입 세단보다 퀄리티가

상당할 거 같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첨단 기능도 탑재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고 금액이

생각보다 낮을 거 같다는 추측이 돌고 있습니다. 한, 35프로 정도? 저렴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

g70 예상가격.



제네시스 G70에 사람들이 반한 이유는, 가격이 외관과 디자인, 주행 성능에 비해

싸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우디 A4(4950만원부터 5990만원)

벤츠 C클래스(4970부터 6420만원), BMW 3 시리즈, 4750만원부터 5600만원)

등의 가격을 보고 g70의 가격이 얼마 정도로

나올까 예측해 보았는데, 기아 스팅어보다 좀 더 비싸거나 거의 같을 거 같습니다.


제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bmw 3 시리즈 정도의 가격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g70은 여태까지 여러 사람의 애간장을 태웠습니다.


g70 예상도.



어떤 사이트에서 이 차의 예상 디자인을

발표하자마자 그 서버가 다운되었습니다.

그 정도로 운전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이 차를 곧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렙니다.








g70 크기.


G70은 기아 스팅어와 같은 플랫폼을 선택했지만, 스팅어보다 작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팅어보다 빠른 차 중 하나가 될 거 같습니다.








스팅어의 제로백은 4.9초이고, 제네시스

G70의 제로백은 4.8초이니까요.


여기서 제로백이란?

제로백은 멈춘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올라가는 동안을 뜻합니다.


제로백은 자동차의 속력이 어느 

정도인지 예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참고로, 시내 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 국산 중형 세단의 제로백이 9초에서 10초입니다.

그리고 평범한 스포츠카 제로백이 3초에서 4초 정도입니다.


g70... 최고 동력 성능에다가 좋은 디자인까지... 

독일제 세단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다음에도 좋은 게시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 빨리 타 보고 싶습니다.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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